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들과 식사를 하기 위해서 가산디지털단지역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식당 신안산낙지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갈낙탕과 낙지칼국수를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가격

갈낙탕 11,000원

낙지칼국수 7,000원

 

저는 갈낙탕을 먹었는데

갈비와 낙지가 너무 잘 어울리고 국물이 너무 맛있었어요.

영양과 맛 모두 만족한 식사였습니다.

 

 

갈낙탕

 

낙지칼국수도 좀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했고 낙지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낙지칼국수

 

반찬으로 계란, 김치, 깍두기 등이 나왔는데 깍두기가 너무 맛있었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신안산낙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