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이어트 때문에 닭가슴살을 주문했는데 아이스박스에 냉동상태로 잘 배송되었습니다. 아이스팩도 넉넉히 들어있었고요. 처음 주문하는 거라 어떤 맛이 맛있는지 몰라서 2번 촉촉한 한입 닭가슴살 10+10 (탄두리 맛 4팩, 청양고추맛 4팩, 마늘맛 4팩, 바질 페스토 맛4팩, 깻잎 맛4팩 패키지 상품)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텐텐특가로 총 20팩 23,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바디나인 닭가슴살 10+10
닭가슴살-포장
닭가슴살 포장
닭가슴살
닭가슴살

마늘맛 125kcal, 탄두리 맛 119kcal 

마늘맛-탄투리맛
마늘맛, 탄두리맛

깻잎 맛 127kcal, 청양고추맛 135kcal, 바질 페스토 맛 132kcal

깻잎맛-청양고추맛-바질패스토맛
깻잎맛, 청양고추맛, 바질페스토맛

탄두리 맛 닭가슴살 먼저 먹어봤는데 불 맛도 나는 거 같고 양념도 맛있었어요. 다이어트할 때 먹는 음식은 기본적으로 맛이 없잖아요? 근데 이건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용 식사를 하는 거 같지 않네요. 그리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2분 ~ 3분 돌려서 바로 먹을 있어 단백질 섭취를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맛이 다양해서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탄투리맛-닭가슴살
탄두리맛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퍽퍽하고 먹기 힘든데 이건 진짜 촉촉하고 식감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탄두리맛 닭가슴살

 

 

다이어트 시작, 실내 자전거

 

[다이어트 시작, 실내 자전거] 올바르게 타는 방법, 운동 효과, 페달 밟는 요령, 자세, 살빼기, 유

요즘 실내에서만 생활을 하고 잘 움직이지 않아서 그런지 체중이 급격하게 늘었다. 6kg 정도 늘었는데 옷이 너무 끼고 옷 태가 다른 것을 확인하니 미루었던 다이어트를 결심을 하게 되었다. 칼

bear-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