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갑자기 치킨이 너무 먹고 싶어서 교촌에서 리얼 후라이드랑 웨지감자, 고르곤 치즈볼을 주문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했더니 너무 맛있는 냄새가 나네요. 빨리 먹으려고 급하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 리얼 후라이드 16,500
  • 웨지감자 3,000원
  • 고르곤 치즈볼 5,500원
  • 무 추가 500원
  • 콜라 245ml (110kcal)

 

리얼 후라이드
리얼 후라이드

치킨을 시키면 꼭 시키는 웨지감자 없으면 허전합니다. 크기도 크고 바삭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포장이 잘 되어서 그런지 시간이 좀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해 주는 것 같아요.

웨지감자

콜라가 너무 귀여웠어요. 입가심 용이였습니다.

양이 부족해서 집에 있던 사이다를 추가로 먹었습니다.

콜라 245ml (110kcal)
고르곤 치즈볼

고르곤 치즈볼 안에 치즈가 가득 있었어요.

겉에는 쫄깃하고요. 

웨지감자랑 같이 항상 시키는 메뉴입니다.

고르곤치즈볼 안에

제가 치킨 다리를 너무 좋아하는데 엄청 바삭했어요. 겉바속촉입니다.

간이 적당해서 소스 없이 먹었습니다.

닭다리

닭 가슴살은 퍽퍽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연하고 바삭했어요.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닭가슴살

 

반응형
댓글